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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■ 고객센터 안내


    CUSTOMER CENTER

    1670-0133



    10:00 ~ 18:00 (MON-FRI)

    11:30 ~ 12:30 (Lunch)


    Sat, Sun, Holiday Off



    OFFICIAL E-MAIL

    insilence@insilence.co.kr



    BANK INFO

    주식회사 앰비언트

    국민 801701-04-229829



  • Q.■ 매장의 위치와 오픈시간이 궁금합니다.



    한남 스토어
  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7길 36-63 3층 


    MON - SUN 11:00 - 20:00

    BREAK TIME 14:00 - 15:00 

    02-3277-8400




    성수 스토어 

  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17길5 2층


    MON - SUN 11:00 - 20:00

    070-4211-0133




    더현대 서울 

  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지하 2층 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2-3277-8400




    현대 목동

  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현대백화점목동점 별관 지하 2층


    MON - SUN 10:30 - 21:00

    02-2163-2289




    더현대 대구 

  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지하 2층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53-245-3461




    현대 판교 

  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 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31-5170-2498




    신세계 강남 

  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5층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2-3479-6052




    신세계 센텀시티 

  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51-745-2558




    신세계 대전 Art & Science

  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 대전점 Art & Science 5층 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42-607-8596




    신세계 광주 (WOMEN EXCLUSIVE) 

   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5층


    MON - THUR 10:30 - 20:00

    FRI - SUN 10:30 - 20:30

    062-360-1379




    수원 스타필드 (POP-UP)

  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3층


    MON - SUN 10:00 - 22:00

    031-690-1447




    롯데 잠실 

  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


    MON - SUN 10:30 - 21:00

    02-3213-4740




  • Q.■ 상품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
    1) 매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(입금)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진행됩니다. (주말 제외)


    2) 금요일 오후 2시 이후부터 다음 주 월요일 오후 2시까지의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. (단, 월요일 출고량이 많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
    3) 발송된 제품은 보통 배송 완료일(제품이 발송된 날)로부터 평균 2~3일 내에 고객님께 도착하며, 배송 시일은 운영진 쪽에서 조절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단,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추가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
     




    오후 2시 이전 주문 → 당일 출고


    오후 2시 이후 주문 → 익일 출고






     ※ 간혹 회사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발송 시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 ※ 운송장 번호는 오후 5~6시경 일괄적으로 입력되고 있으나, 배송량에 따라 입력 시간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


  • Q.■ 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# 교환/반품 접수  -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/환불 서류 작성 →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

    - CJ대한통운 사이트의 [반품예약]탭에서 원운송장 번호를 입력 → 자동으로 뜨는 반품지 주소를 변경 없이 그대로 착불 접수

    * 개인 택배 예약 메뉴에서 접수 시, 초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 반드시 [반품 예약] 메뉴에서 접수해주세요.






    # 교환비  - 계좌로 6,000원 송금 (단, 무신사 주문 건은 반송 후 무신사 안내 계좌로 송금)

    - 국민은행 801701-04-229829 주식회사 앰비언트

    - 주문자 /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- 분실 시 불이익이 없도록 현금을 동봉하지 말아주세요.

    - 제주도와 같은 도서 및 산간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




    # 반품비  - 6,000원 차감 환불

    - 여러 상품 구매 후 부분 반품 시, 편도 반품비 3,000원만 차감 됩니다.

    - 제주도와 같은 도서 및 산간지역은 추가 운임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


     


    인사일런스 물류센터


    번호 : 02-1670-0133 

    주소 : 경기 이천시 신둔면 원적로 322번길 81-8 HJ 로지스틱스 이천물류센터

    (CJ대한통운 반품 접수 시, 자동으로 뜨는 주소지로 변경없이 보내주시고,

    타 택배 이용 시에만 위 주소를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)






    타 택배사 (편의점 택배 포함) : 3,000원 동봉 후 반품비는 선불로 결제하시어 반송


    * 택 제거, 착용 흔적, 오염, 세탁, 수선으로 상품 가치 훼손 시 교환 및 환불 불가



  • Q.■ 교환이나 환불 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?



    # 교환 및 환불 처리 과정 사전 안내  


    [택배 반품 수거 -> 반품 택배 도착 -> 검수]의 과정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.  


    이후 결제 방식에 따라 해당 결제처에서 환불이 이뤄지며, 진행 상황은 해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

    # 참고사항  


    - 전화번호와 반품비 누락 등 기타 사항이 발생하여 통화를 시도하였을 때 연결이 안 되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지연됩니다. 고객님의 정확한 정보 기입을 부탁드립니다. 


    - 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 시스템에 따라 최대 약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처리 내역은 카드사 및 은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- 카드 결제/실시간 계좌이체/휴대폰으로 결제 중 일부 상품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 


     a. 카드 결제 

    - 일부 법인카드와 체크카드를 제외한 이외의 카드는 부분 취소 가능 

    -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일부 카드의 경우, 개인 결제창을 통해 재결제 후 이전 주문 건 전체 취소 



    b. 실시간 계좌이체

    - 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이 확인된 후 이전 주문 건의 전체 금액이 이체 취소되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, 이니시스 PG 사를 통해 은행 영업일 기준 1~2일이 소요됩니다. 



    c. 무통장 입금

    -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.




    # 계좌번호 안내  


    국민은행

    주식회사 앰비언트

    801701-04-229829



  • Q.■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


    인사일런스는 규정 내에서의 교환 및 환불에 대해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 

    하지만, 일부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된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공지합니다. 




    # 교환/반품 불가 사유 


    - 양말, 오염이 쉽게 발생하는 흰색 의류가 오염되었을 경우 

    - 시착으로 인한 신발의 바닥 오염, 주름이 발생한 경우 

    - 코트의 뒤트임과 주머니에 가봉 처리된 실을 제거하거나 팔 부분 주름이 발생한 경우 

    - 기타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(늘어남, 오염, 가죽의 주름 등) 

    - 향수나 화장품, 땀, 담배 냄새가 배어있는 경우 

    - 세탁을 하거나 임의로 수선한 경우 

    - 하자 상품의 경우에도 교환/환불 불가 

    - 택을 분실하거나 제거한 경우 




    위 경우에 해당되는 상품을 임의로 발송 시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상품은 재발송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Q.■ 발송 전 상태인데 취소 또는 교환, 정보 변경 신청...



    결제 완료 후 [상품준비중]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그러나, 저희가 주문을 확인하고 출고 준비에 들어간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는 고객님께서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주문 취소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(1670-0133) 로 연락 주세요.



    마이페이지에서 [배송준비중]으로 표시되고 있지만 물류 창고에서 제품 출고가 완료된 후 오후 5~6시경 일괄적으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발송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    따라서, 제품 출고가 이루어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취소 처리가 어려우며 반품 절차를 거치셔야 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
  • Q.■ 상품의 사이즈가 궁금합니다.



    모든 제품의 사이즈 정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[실측 사이즈표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치수는 패턴과 실제 제품을 측정하여 기재한 정보이므로, 기존에 가지고 계신 옷의 실측과 비교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(상품의 소재 및 측정 방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이즈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.)


    게시판을 통한 문의 시, 단순히 키/몸무게 만으로는 개개인의 체형 차이로 사이즈 상담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상담원의 추천은 주관적인 견해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핏에 따른 견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평균적인 구매 현황 정도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     


    OUTER (Coat / Jacket)


    총장 : 뒷 목점에서 수직으로 측정

    어깨단면 : 소매가 달린 최상단의 지점에서 가로로 측정

    가슴단면 : 겨드랑이 부분의 소매선에서 1cm 아래부터 가로로 측정

    소매길이 : 어깨 상단 끝점에서 소매 끝단까지 일자로 측정



    TOP (T-shirts / Knit / Sweat shirts)


    총장 : 옆 목점에서 수직으로 측정

    어깨단면 : 소매가 달린 최상단의 지점에서 가로로 측정

    가슴단면 : 겨드랑이 부분의 소매선에서 1cm 아래부터 가로로 측정

    소매길이 : 어깨 상단 끝점에서 소매 끝단까지 일자로 측정



    SHIRTS


    총장 : 뒷 목점에서 수직으로 측정

    어깨단면 : 소매가 달린 최상단의 지점에서 가로로 측정

    가슴단면 : 겨드랑이 부분의 소매선에서 1cm 아래부터 가로로 측정

    소매길이 : 어깨 상단 끝점에서 소매 끝단까지 일자로 측정



    PANTS


    총장 : 허리 옆 끝점에서 밑단까지 수직으로 측정

    허리단면 : 허리 최상단의 지점에서 가로로 측정

    엉덩이단면 : 지퍼가 끝나는 부분을 기준으로 가로로 넓은 부분 측정

    허벅지단면 : 밑위 끝에서 1cm 아래부터 가로로 측정

    밑단단면 : 밑단 양쪽 끝을 가로로 측정

    밑위길이 : 허리 앞 중심에서 양쪽 다리가 만나는 부분까지 수직으로 측정



    SKIRT


    총장 : 허리 옆 끝점에서 밑단까지 수직으로 측정

    허리단면 : 허리 최상단의 지점에서 가로로 측정

    엉덩이단면 : 가로 절개선 기준으로 가로로 측정

    밑단단면 : 밑단 양쪽 끝을 가로로 측정



  • Q.■ 품절된 상품은 언제 다시 구매가 가능한가요?



    인사일런스의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는 상품으로 재고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동됨에 따라 일부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에 따라 추가 재입고가 이뤄지며, 재입고 일정은 인사일런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공지사항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재입고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, SNS, 이메일을 통해 가장 빠르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채널들을 추가하여 재입고, 예약판매 소식 외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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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STORE]

    한남스토어 : 02-797-0133

    성수스토어 : 070-4211-0133

    더현대 서울 : 02-3277-8400

    현대백화점 목동 : 02-2163-2289

    더현대 대구 : 053-245-3461

    더현대 판교 : 031-5170-2498

    신세계 강남 : 02-3479-6052

    신세계 센텀시티 : 051-745-2558

    신세계 광주 : 062-360-1379

    롯데 잠실 : 02-3213-4740



  • Q.■ A/S 절차가 궁금합니다.



    인사일런스의 제품을 구입 후 인사일런스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 

    수선 문의는 Q&A 게시판에서 가능합니다.



    # 인사일런스 상품의 A/S (수선) 절차



    01) A/S 제품 접수

     

    - 이상 부위, 현상 등을 촬영하여 Q&A 게시판에 업로드 혹은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을 통해 문의 접수 


    02) A/S 가능 여부 판정 


    - 본사에서 A/S 가능 여부 확인


    03) 제품 배송 및 A/S 진행 


    - 처리 기간은 수선 부위와 파손 정도에 따라 7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- 왕복 배송비와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 (제품 하자 시 무상 수선) 




    # A/S가 불가능 하거나, 가능하지만 흔적이 남을 수 있는 경우  



    - 소재가 찢어지거나 마모 등 심하게 손상되어 수선이 불가한 경우 


    - 품절 상품으로 동일한 원단, 부자재를 더이상 구할 수 없는 경우 (유사 색상이나 원단으로 덧댐 수선이 가능한 경우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.) 


    - 개인의 기호에 따른 디자인 변형이나 수선이 진행된 경우 


    - 관리 부주의로 인한 소재 변색 등 제품의 변형이 발생한 경우 


    - 잘못된 세탁 방법으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(이염, 수축, 변색 등) 


    - 개인 중고 거래로 구매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 


    - 패딩 충전재 충전 불가